현재 위치는:FTI 뉴스 > 외환 딜러
7/15 (월) 항셍지수 HSI 분석:
FTI 뉴스2025-07-29 00:18:00【외환 딜러】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
소개상위 10대 외환,개인 외환,7월 15일 (월요일) 항셍지수(HSI) 분석:지난주 7월 8일에 17,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,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, 최저 가격인 17,376

7월 15일 (월요일) 항셍지수(HSI) 분석:
지난주 7월 8일에 17,430의 지지 중요 가격대를 주목하라는 경고 후, 매수 포지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, 최저 가격인 17,376에서 더 이상 하락하지 않았습니다.
재조정에서도 가격을 깨지 않았고, 지난주 17,376에서 18,317까지 상승하며 일주일 동안 941포인트 상승했습니다. 이미 수익을 확보한 학생들을 축하드립니다.
이번 주 항셍지수 시장의 전망은? 급격한 상승 후 반드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. 그 조정이 어디까지 갈지, 피보나치 비율 전략 도구를 사용하여 예측할 수 있습니다.
시장이 중요한 키 레벨인 18,155를 돌파하며 상승했기 때문에, 이번 장기 상승 추세가 확인될지, 시장 조정 가격이 안정될 수 있는지를 지켜봐야 합니다.
피보나치 도구를 통해 보면, 조정 구간은 17,854~17,963입니다. 18,000의 정수 가격대가 이 구간 안에 있기 때문에,
현재는 우선 18,000의 가격대가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, 17,963의 키 레벨이 안정될지를 본 뒤 매수 포지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반대로 공매도를 하는 학생들은 리스크 관리와 수익 비율을 주의하고, 근거에 따라 거래를 진행하십시오.
각 플랫폼의 중개업체들마다 견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. 가격이 다르더라도 분석 경향은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복사 거래를 하지 말고, 손실은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.
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.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,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,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.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매우 좋은!(9)
관련 기사
- 달러 약세와 안전자산 선호 심리의 공명
- 트럼프는 다시 한 번 《파리 기후 협정》에서 탈퇴를 선언하며, 화석 연료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그린 뉴딜을 종식시키겠다고 맹세했습니다.
- 금값은 트럼프 취임을 앞두고 움직이지 않고 있으며, 유가에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천연가스 협정 중단의 영향으로 매수세가 생기고 있습니다.
- 바이든 대통령은 러시아 에너지 부문에 대해 새로운 제재를 검토하고 있지만, 국내 연료 가격 인상에 대한 우려가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.
- 오늘 시장 초점: 중앙환금이 거래형 개방형 지수 기금(ETF)을 매입
- 우크라이나, '터키스트림' 가스관 공격 시도... 러시아 측 "가스 공급 안전에 영향 없어"
- 파나마는 트럼프의 "강탈" 발언에 대해 유엔에 항의하며 운하 주권을 수호하겠다고 맹세했다.
- 미국의 11월 기존 주택 계약 건수가 연내 최고치를 기록하면서, 주택 구매자들이 금리 인하를 더 이상 기대하지 않고 수요가 회복되고 있습니다.
- 오늘 시장 초점: 미국 하원 공화당, 임시 자금 법안 수정 논의
- 독일과 프랑스의 쇠퇴와 트럼프 복귀: 유럽은 다극 세계에서 극 위치를 유지할 수 있을까?
인기 기사
웹마스터 추천
科技又迈出了一步!全球首例人体脑机接口芯片成功植入
미국 법원이 트럼프의 대선 결과 뒤집기 사건에 대한 검찰 보고서 공개를 승인했으며, 기밀 문서 사건 보고서의 중단 기한을 연장했습니다.
미국 전 대통령 지미 카터의 국장식이 워싱턴 국립 대성당에서 열렸으며, 수백 명이 중미 수교의 주도자를 추모했습니다.
남캘리포니아 강풍으로 최소 두 건의 산불 발생, 당국은 불길이 건물에 위협을 가하고 있음을 경고
澳央行员工拒绝10.5%的加薪提议
틱톡이 미국 내에서 금지될 가능성에 수만 명의 사용자가 샤오홍수로 몰려가며 스스로를 "틱톡 난민"이라고 칭하고 있다.
미국 증시, 제39대 대통령 지미 카터의 국가 추모식으로 인해 전국 애도의 날 하루 휴장
일본 12월 제조업 활동 위축 완화, PMI 최종치 49.6로 상승, 제조업체들은 전망에 대해 낙관적 태도 유지